jueves, 31 de octubre de 2013

[RAW] Twitters de los miembros 31102013






아 배불러 ㅎㅎㅎㅎ 잘먹었음 ㅎㅎ pic.twitter.com/TpqROKgrp1





고마워요!!ㅠㅠㅠ키스미!!!!!!!!!^^ 잘먹을께요!!twitpic.com/djen7h 유후~~~~~~~~~~~~




앨범 인증샷~~~~~ 난 일라이 골랏지롱~~~~!!!^^ 내여자야 많이 사랑해주삼~~ 아까 잘못올렷덩 ㅋㅋㅋㅋ pic.twitter.com/sJvtJXiRa0





셀카 받으세용 나 케빈 뽑았다!!!! ㅎㅎㅎㅎ pic.twitter.com/Skq2RL7jQ1

No hay comentarios:

Publicar un comentario